2026.06.19(금) 6교시, 보건교사 조은주 선생님이 오셔서 <2026학년도 보건교육>을 다음과 같이 진행해 주셨습니다.
*주제 : 감염병 예방
*내용 : 감염병이란, 감염병의 역사, 법정 감염병 분류, 대표적인 병원체들과 전파 경로, 초등학생들이 주로 걸리는 감염병들, 효과적인 예방 방법
(올바른 손 씻기의 중요성과 손 씻기 방법, 마스크 쓰기)
*일시 : 2026년 6월 19일 (금) 오후 1:50-2:40
*장소 : 1층 G2A 교실
*대상 : 1-6학년(G1, G2A)
관련 PPT와 영상 자료 등 준비해 오시고, 실생활 속에서 감염병을 예방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들을 동작과 함께 열정적으로 강의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. 우리 학생들이 손 세정 기계를 통해 손 씻기 전후의 손의 위생 상태를 비교 관찰하여 앞으로 더욱 청결한 학생들이 될 것 같습니다. 유익한 교육 감사합니다.